.........................................................................................................................home>교회소개>비전

 

 
 

안산참좋은교회는
 
한국의 대표적 교단인 예수교 대한성결교회(예성)에 소속된 교회로서
하나님이 본래 의도하신 참좋은교회를 세우기 위하여 2001년 6월 16일에 설립되었으며
제자훈련을 통해 평신도를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세우고 가정을 행복하게,
교회를 건강하게 세우고자 하는 꿈을 가진 교회입니다.
담임하는 박천영 목사는 성결대학교와 서울신학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참좋은교회(부천)에서 12년간의 부목사역을 마친후 개척목회를 시작하였습니다.

 


  행복한 가정 -

행복한 가정생활이 곧 건강한 신앙생활임을 알고 가정의 행복을 위하여 섬기는 교회입니다.

  건강한 교회 -

하나님이 본래 의도하신 참 좋은교회를 세우고자 하는 꿈을 가진 교회입니다.

  이웃이 가족같은 교회 -

이웃을 가족같이 여기고 사랑으로 섬기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회입니다.

  인재를 키우는 교회-

장차 교회와 민족의 앞날을 책임질 인재를 키우기 위하여 젊은이들에게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 평신도를 동역자로 세우는 교회

제자훈련을 통하여 평신도를 동역자로 세워주고 그들이 예수를 닮은 그리스도인으로 성장케 하는 교회입니다.

 


 
이 비전을 함께 나눌 형제 자매를 초대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한 사람으로 세우려고 모든 사람에게 권하며,
지혜를 다하여 모든 사람을 가르칩니다. "(골로새서1장28절)
 

 
심볼시스템
안산참좋은교회 심볼시스템은 목회의 비전과 목회상인 '행복한 가정', '건강한교회'를 상징화한 것입니다. 펼쳐진 성경책인 하나님의 말씀위에 부모와 자녀가 사랑으로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성령님의 은혜의 소낙비가 가정과 교회에 충만히 내리는 모습입니다.

동시에 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교회의 주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심을 나타냅니다.
 
  교회시설
 

안산참좋은 교회는 지상 2층, 연건평 100여평의 단독 건물로 도심속의 전원교회 이미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1층은 본당으로 100여석의 개인좌석과 Tea-table, 사무실, 유아실이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2층은 교육관, 친교실, 탁구대, 담임목사 사택이 갖춰져 있어서 휴식과 대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


우)425-080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702-8 번지(그린빌 11단지, 초지중학교 앞)
전화 (031-439-1009, 010-6320-7406)
Copyright© AnsanCharmjoenChurch 2002